리뷰

올리브영 간식 추천: 카라멜&솔트 미니 웨하스 (DELICIOUS PROJECT)

Koster J 2021. 3. 3. 20:13

 

안녕하세요! 맛보는 사람 Koster J입니다 : )

 

설 연휴 이후로 여유가 없어서 한참 블로그에 신경을 못 썼네요ㅠㅠ

포스팅하려고 찍어둔 사진도 많았는데

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호다닥 포스팅을 남겨 봐야겠습니다 ㅎㅎ

 

저는 올리브영에서 주전부리나 간식 쇼핑하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.

보통 세일 기간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케어나, 헤어 제품 위주로 할인할 때 쟁여 두는 편이고

간식류는 방앗간 들르듯.. 수시로 가서 사먹는 편이에요ㅎㅎ

 

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올리브영에 맛있는 과자, 초콜릿, 군것질 거리들 정~말 많거든요. 

그중에 제가 추천하고 싶은 건 바로 카라멜&솔트 미니웨하스 입니다!!

 

 

 

이 제품은 몇 년 전에 '카라멜&솔트 웨하스'라는 제품명으로 1,400원이었나..

꽤 저렴한 가격에 손바닥만 한 패키지로 판매된 적이 있는데요.

그때 2+1 하면 열심히 쟁여두고 사료처럼 먹곤 했는데

단짠 조합의 엄청난 맛을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버렸는지

어느 순간부터는 자주 품절되곤 했어요 ㅠㅠ 

 

그러다 어느 날 돌연 사라져 버렸습니다... 오프라인으로도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없었어요. 

인기가 넘쳐도 단종이 될 수가 있는 거구나.. 하고 침울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

 

그러다가 1월 말쯤? 꽤 오랜만에 오프라인 매장에 들렀다가

패키지만 변경돼서 그대로 나온 카라멜&솔트 미니 웨하스를 발견했어요!!

왜 진작 안 가봤던 걸까 나 자신아...

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두 개를 집어 들었습니다ㅎㅎ

 

한 봉지당 칼로리는 385 kcal. 내용량 80g입니다.

정가는 2500원이에요.

지금 스마트 영수증을 조회해보니까 저는 세일 기간에 구매한 거라 그런지

두 봉지에 3600원 주고 구입했었네요ㅎㅎ

 

 

 

 

이것은 갤러리를 뒤져서 찾은 예전 패키지 사진입니다 ㅎㅎ

저 종이 박스에 비닐 포장된 웨하스가 3개씩 들어있었어요. 

3년도 더 된 것 같은데.. 저 때 처음 맛을 보고 감동해서

주변 사람들에게 사진 뿌리고 제발 한 번만 먹어달라면서 소문내고 다녔거든요 ㅋㅋㅋ

 

깨알 같이 다른 점을 발견했어요..!

지금은 DELICIOUS PROJECT인데 저 당시에는 FOOD PROJECT였네요~

DELICIOUS PROJECT는 맛있는 간식을 통해 즐거움을 제안하는 '맛있는 먹거리' 프로젝트라고 하네요ㅎㅎ

 

참 바람직한 프로젝트다 ^__^

 

 

 

 

아무래도 웨하스는 먹다 보면 가루가 잘 떨어지기 때문에 

이렇게 나눠서 덜어 먹었어요.

 

뭔가 가격 대비 양이 줄어든 느낌이었지만.. ^^

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먹기는 더 편했어요~

 

짭짤한 맛은 강하지 않은 편이고 단 맛이 훨씬 강해요.

샌드 되어있는 솔티 카라멜 크림은 달달한 분유맛? 우유 크림맛 같이 느껴지기도 하고요.

짭짤하기도 하면서 카라멜 향도 은은하게 난답니다 : )

 

 

 

 

이렇게 카라멜&솔트 크림이 겹겹이 들어있는데

과자 부분이 얇아서 하나만 집어 먹어도 달달함이 가득 느껴져요ㅎㅎ

 

예전에는 편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로아커 웨하스보다 조~금 더 큰 사이즈로 판매했었는데요.

그때는 하나 뜯어서 순식간에 다 먹고도 아쉬움이 남았는데

 

봉지 당 들어가는 양이 늘어나서 그런지,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..

정말 달콤하고 맛있지만 한 봉지를 그 자리에서 다 비우기는 힘드네요 ㅋㅋ

라떼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!

추천하는 조합입니다ㅎㅎ

 

올영.. 다시는 카라멜&솔트 웨하스를 단종시키지 말아 주시길,,, 제발요 

제가 꾸준히.. 열심히 사 먹어야겠어요!!!

 

여기까지 제가 대왕 추천하고 싶은 올리브영 간식

카라멜&솔트 미니웨하스였습니다~

 

달달한 군것질거리 좋아하신 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!

 

참, 찾아보니 온라인 몰에는 찾아봤는데 없는 것 같더라고요.

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취급하고 있나 봐요 ㅎㅎ

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: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