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

마켓컬리 [밀클레버] 미니 붕어빵 리뷰: 겨울 간식은 역시 붕어빵!

Koster J 2021. 1. 26. 16:55

 

안녕하세요, 맛보는 사람 Koster J입니다 : )

 

저는 군것질을 참 좋아하는 사람이라, 겨울엔 꼭 현금 2천 원 이상은 가지고 다니는데요ㅎㅎ 

 

요즘 시국엔 외출할 일도 별로 없고.. 수요가 줄어서 그런건지 거리에 붕어빵 파는 곳이 잘 안 보이더라구요.

 

초겨울엔 집근처 호떡 트럭에서 꿀호떡을 몇 번 사 먹긴 했는데 그나마도 최근엔 트럭이 안 보여서 못 먹고 있어요ㅜㅜ

 

 몇 주전에 쿠팡에서 슈크림 붕어빵을 보고 사려다가 품절돼서^^ 못 샀는데 

며칠전 살 게 있어서 마켓 컬리에 들어갔다가 미니 붕어빵이 보이길래 같이 주문해봤어요.

 

품명은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 4종입니다.  

 

 

15개입 한 봉지에 4,900원이었어요!

 

붕어빵이 먹고 싶었던 것도 있지만 사실 너무 귀여워 보여서 손이 갔어요ㅋㅋ

단팥/ 고구마 / 우유/ 슈크림 이렇게 4종을 판매하고 있어요.

 

그중에 저는 슈크림과 단팥 두 종류를 주문했습니다. 

 

 

냉동 제품으로,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배송와요.

먹을 만큼 꺼내고 남으면 다시 냉동실에 보관해야 합니다.

 

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데워 먹을 수 있어요. 간편해서 맘에 들었습니다ㅎㅎ

 

○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: 미니 붕어빵을 에프에 넣고 180 ºC에서 5분간 조리하면 됩니다.

전자레인지(700W 기준) 조리 시: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붕어빵을 담아 (수량에 따라) 30초 ~ 1분간 조리합니다. 

오븐 조리 시: 170~180 ºC에서 4~5분간 조리합니다. 

 

저는 오븐에 구워줬어요! 200 ºC로 맞춰서 2분 정도 예열하고 180 ºC에서 4분 정도 구워 줬습니다. 겉이 아주 바삭했으면 해서요 ㅎㅎ 

 

눅눅한 붕어빵보다는 바삭한 붕어빵이 맛있으니까,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 걸 추천드려요! 

 

 

꼬리가 살짝 탔어요..ㅠㅠ

 

귀여운 슈크림 미니 붕어빵 두 마리입니다~

 

미니여도 붕어빵 모양이 정교하게 잘 살아있죠? 겉은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ㅎㅎ

 

쌀가루가 첨가돼서 더 바삭하다고 하네요? 입에 넣었을 때는 빵 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촉촉하고 고소했어요. 겉바속촉 그 자체.

 

다음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봐야겠네요!

 

촉촉 달콤한 슈크림 

 

미니 붕어빵이라 그런지 꼬리 쪽에는 내용물이 전혀 없었구요.

 

몸통엔 작은데도 저렇게 슈크림이 듬~뿍 들어있어요. 

 

슈크림 맛은 아주 부드럽고 생각보다 별로 달지 않았어요. 조금 더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.. 살짝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

 

덜 달아서 오히려 질리지도 않고, 15개입짜리 한 봉지 사료처럼 뚝딱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. 

 

 

초점 머선 일,,

 

단팥 미니 붕어빵은 내용물이 팥 앙금인데 팥이 씹히진 않았어요. 팥 앙금 역시 별로 달지 않은 편입니다.

 

저는 원래 팥앙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단 맛이 덜하고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: )

 

사실 슈크림 붕어빵이 제 픽이었고 단팥은 엄마 픽이었는데 웬일로 단팥이 더 맛있네요^^;  

 

(2위로 밀려난 슈붕ㅜㅜ) 다음번엔 우유맛을 주문해 보려고요ㅎㅎ 벌써 기대됩니다.

 

사진에서는 내용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 나눠 먹었지만, 한 입에 쏙 넣어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!

밖에서 사 먹는 붕어빵보다 덜 달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좋겠어요.

 

 

 

다 먹고 싶은 걸 참고 다섯 마리만 먹었습니다ㅎㅎ 흰 우유랑 먹거나 카페라떼랑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.

 

요약

겉바속촉 : D

두 종류 모두 달지 않은 편.

단팥 미니 붕어빵이 더 맛있다!

재주문 의사 있다!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