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연

뮤지컬 시카고 3차 티켓팅 성공! - 최정원/아이비/최재림 캐스팅

Koster J 2021. 4. 12. 15:42

 

안녕하세요: )

맛보는 사람 Koster J입니다.

노트북을 새로 바꾼 이후로 한참 포스팅을 못 했네요ㅜㅜ

 

위키드 티켓팅에 정신 팔려서 시카고 2차 티켓팅 일정을 놓쳐버려서 ㅠㅠ

3차는 꼭 챙기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요.

 

지난 주 4월 8일 목요일에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

인터파크보다 먼저 14시에 3차 티켓을 오픈했습니다.

 

제가 노렸던 스케줄은 5월 21일 금요일 7시 30분 최정원, 아이비, 최재림 캐스팅이었는데요.

(플랜 B는 윤공주, 민경아, 최재림이었어요 ㅋㅋ 공주-아이비가 궁금했는데 일정이 맞지 않았던ㅠㅠ)

몇 개 안 남아있는 좌석 중에

거짓말처럼 vip석 중블 7열이 남아있길래 바로 눌렀으나, 역시나 결제중 좌석 ^^^^^^^

 

그래서 포기하고 R석 9열로 잡았어요. 

아쉬움과 미련 가득 ㅠㅠ 이 모든일이 단 1분안에 일어났다....

 

하지만 정말정말 다행히 저와 동시에 전투에 뛰어들었던 남자친구가

vip석을 쟁취했어요ㅜㅜㅜㅜ 오열ㅠㅠㅠ

나중에 알고보니 제가 처음 눌렀다가 결제중이라 포기했던 

바로 그 자리었어요ㅋㅋㅋ 

 

저는 노트북으로 해서 실패하고

그는 휴대폰으로 성공했다는 점^^

예전에 레베카 티켓팅 폰으로 하다가 망한 경험이 있어서, 노트북으로 도전했는데

다음엔 저도 그냥 폰으로 해볼까봐요 ㅎㅎ

 

게다가!!

작년여름에 렌트 봤던 티켓을 고이 모셔뒀는데

신시티켓할인을 받는 데에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게 되었지 뭐예욯ㅎㅎ

 

 

 

 

1매에 2인까지 할인이 적용돼서 무려 5만 6천원 정도를 할인 받아 예매했어요!

당일에 티켓 못 챙기는 끔찍한 일이 생긴다면,,, 집으로 다시 돌아가서라도 가져올 것 ^^

 

어쩌다보니 매년 최소 한 번씩은 디큐브에서 보고 있는데요.

그리스는 3열인가 정말 가까이서 봐서 배우들 땀 튀기는 것까지 보였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

작년에 렌트를 관람했을 때도 중블 8열정도에서 봤는데 아주아주 잘 보이고 만족스러웠거든요~

 

벌써 한 달 뒤가 기대되네요 : ) 

 

 

 

여담으로

위키드 4차 티켓팅은 대실패로 끝나서 멘탈이 나갔었다가..

취줍에 성공했습니닿ㅎ 혹시나 하고 인터파크에 들어가서 3차에 오픈됐던 날짜들로 기웃거렸는데

중블은 아니었지만ㅠㅠ vip석이 있어서 냉큼 주웠어요ㅋㅋㅋ

원래 그 전 주에 확인했을 때만 해도 모든 공연 일정에서 vip석은 전석 매진이었거든요 ㅠㅠ

 

그래서 바로바로 내일 모레인 4월 14일 수요일에!!!!

손승연-정선아 페어로 관람하러 갑니다 ㅎㅎ

옥주현 엘파바가 보고싶었던 건 당연하지만, 레베카도 마리퀴리도 모두 옥주현 배우 캐스팅으로 관람했던 터라

손승연 배우가 연기하는 엘파바로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~ 궁금하기도 했고요 ^^

 

두근두긍~ 수요일에 안전하게, 잘 관람하고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!!!

 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:D